티스토리 뷰

 

 

 

 

부동산 문제가 극적으로 해결되어 집 없는 사람들은 모두 싼값이 집을 사고

집을 가진 사람들은 집값이 올라 이익을 보게 되는 절대 양립할 수 없을 것 같은 일이 가능해질 거다.

 

비상식적으로 올라버려 한국 경제를 망쳐놓은 최저임금을 다시 원래 상태로 돌려 모두가 행복하게 일하는 세상이 될 거다. 미친듯이 일하고 싶은데 노동시간 규제 때문에 불사르지 못했던 열정을 방출할 수 있게 될거다.   

 

불만인 공매도도 사라지고 주식은 천정을 뚫을 듯 오를 테고 비트코인 등에 대한 규제도 사라져 기반이 없는 젊은 이들도 일확천금을 노릴 수 있는 기회의 땅이 될 거다. 

 

법조계의 위엄이 올바르게 서 불편부당한 검사와 판사들이 아무 부담 없이 소신을 갖고 대한민국의 정의를 실현시킬 거다.  

 

북한이 징징거리면 선제 타격이라도 해서 닥치게 만들고 한반도의 평화를 가져올 거다. 북진통일도 충분히 가능할 거다.

 

헛소리하는 중국 따위에게는 놀라운 위엄을 보여 닥치게 만들고 쓸데없는 민족주의적 감상으로 멀어졌던 일본과는 관계를 회복해 그들의 선진 문화를 거리낌 없이 다시 즐길 수 있게 될 거다. 

 

페미니즘을 주장하는 여성들의 말도 안 되는 억지도 쏙 들어가게 만들어 줄 거고 모두가 바라는 상식적인 세상이 될 거다. 

 

수시전형에서 생겨나는 수많은 문제들은 사라지고 혁신적인 입시 방법이 생겨나 입시지옥이란 말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질 거다. 누구나 균등한 기회를 갖고 공부를 안 해도 꿈과 끼를 자랑하며 뻗어나가게 될 거다. 

 

코로나 문제도 갑자기 해결돼서 확진자 수는 극적으로 줄 것이고 백신 맞으라는 헛소리를 하거나 방역 패스 같은 미친 정책은 폐기하게 될 거다. 마스크 안 쓰고 돌아다니며 새벽 늦게 까지 유흥을 즐겨도 평화로운 그런 세상이 올 거다.  

 

그래 이 모든 게 선거 한 번으로 이뤄질 거다. 그래 그럴 거다.....

그대들 마음 속에는 이미 백마타고 오는 초인이 있을 것으므로. 

 

 

 

 

사실 나는 잘 모르겠다. 이 앞에 어떤 세상이 기다리고 있을지.

 

분명하게 말할 수 있는 건 하나뿐이다. 

 

무지와 맹목, 그리고 정의보다 사적 이익을 앞에 둔 대가는 반드시 치르게 될 거라는 거다.

 

 

 

 

- 멸망을 향해 함께 걸어가진 동지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