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카에서 출시한 폴라로이드 카메라 소포트를 샀습니다.

 

사실 11월 초에 예약했었는데 주문이 폭주하여

 

밀리고 밀리다가 한달이 넘은 지금에야 받게되었네요 ㅋ

 

그래서 예상치 못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습니다.

 

고마워요 반도카메라 ㅜ_ㅜ

 

 

받아서 개봉해보니

 

역시나 라이카..... 라고 말이 절로 나오네요.

 

사실 폴라로이드 카메라들은

 

토이카메라라는 느낌이 강해서

 

마감이 좀 불성실한 경우가 많았는데

 

이 제품은 중국  OEM으로 만들어졌음에도

 

마감이 매우 깔끔합니다.

 

그동안 만져본 폴라로이드 카메라 중에서

 

단연 최고의 외관과 퀄리티를 가지고 있네요.

 

아직 사용은 못해봐서 성능에 대해서는 뭐라 말하기 힘들지만

 

(사실 폴라로이드가 무슨 성능이 ㅋㅋ)

 

외관만으로는 만족도 100%입니다.

 

라이카에서 발매한 소포트 전용 흑백 필름이 너무 비싼데다 품절이라

 

호환되는 후지 인스탁스 미니용 흑백 필름을 로딩해뒀는데

 

어떤 결과물을 보여줄지 참 기대되네요^^

 

 

 

그나저나 모두들 크리스마스 선물은 하나씩 사셨어요?

 

늦었지만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