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하는 남자 전속모델 철학소년 최형우군

 

 

 

 

 

 

 

그의 촉촉한 눈빛 100% 크롭 ㅋㅋ

 

 

 

여차저차 하다가 소니 FE렌즈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창 바쁜 시기라 이걸 할 수 있을까 싶긴 하지만

 

정신없이 살아야 잡생각이 안들듯하여 ㅎㅎ

 

어쨌든 11월 9일까지 4개의 소니렌즈

 

G마스터 2470과 85.4, 70-200 및 플라나 50.4를 체험하고

 

리뷰를 작성하게 될 것 같습니다.

 

 

 

 

렌즈받고 정신없이 바빠서 테스트를 제대로 못하다가

이게 아니다 싶어 마음 먹고 몇컷 찍어보니

해상력이 정말 대단합니다.

G마스터 렌즈의 명성은 이전 리뷰들에서 많이 접했지만

실제로 써보니 정말 대단하네요.

제 기준에서는 해상력이 왠만한 단렌즈들을 상회하는 듯 합니다.

이제 1.4대의 심도가 필요한게 아니라면 굳이 단렌즈를 고집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되네요.

가격에 비해 성능이 조금 부족하다는 이야기도 접하긴 했었는데

실제로 써보니 (해상력 부분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많은 부분을 테스트 안해봤기 때문에 섣불리 좋다는 말씀을 드리긴 그렇지만

이 렌즈 보내기 싫어질 것 같네요 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