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권이형 친구분이 운영하는 하대동 해산물 맛집 맛있는 모듬구이 전문점.

이 집 장어 퀄리티는 전국을 통털어봐도 최고 수준이다.

이정도로 실한 크기의 장어를 내주는 집은 단언코 본 적이 없다.

(근데 이게 영권이형 지인 찬스인지는 잘모르겠다 ㅋㅋ)

조개찜 클라스~ 양이 진짜 장난 아니다.

모듬 해산물. 나름 남해, 통영, 고성 다돌아다니며 해산물 섭취하고 있는 내가 볼때도

신선함이 최고 클라스.

조개찜 국물에 칼국수는 진리.

라면 시켰더니 산낙지가  뙇 ㅋㅋㅋ(이것도 지인 찬스인지 아닌지 모르겠음.)

2차는 바로 앞에 있는 디들리밥.

이게 코젤이었던 것 같은데

일본 불매 운동의 영향으로 디들리밥 잔에 주는 듯.

그래도 아마 코젤이었겠지? 술이 꽤 취해서 그냥 안따지고 마셨던 듯.

안주는 기억도 안난다 ㅋㅋ 술마시느라 바빠서.

이 날 모임 주제는 2011년부터 방장을 맡아온 김태선옹 감사패 전달식.

내 결혼과 함께 방장자리를 물려받으셔서 지금까지 고생하고 계신 태선형한테는

항상 미안하고 고맙고.... 그래서 10주년을 그냥 넘어갈 수가 없었다.

어쩌다보니 남진이형 발령, 규동이형 생일, 영권이형 새차 뽑은 것과

내 일우사진상 축하까지 더해져 정신없이 즐거웠던 시간.

 

감사패 수여는 이 모임의 좌장이신 남진이형이 ㅋㅋ 남진이형 기관장 포스 ㅋㅋ

규동이형 생일은 3달째 축하 중 ㅋㅋ 조니워커 왕좌의 게임 한정판과 함께.

드디어 신차 수령하신 영권행님의 넉넉한 웃음.

예삐누나와 재원이형 ㅋ 둘이 완전 잘어울리네요 ㅋㅋㅋㅋ

무슨 얘기를 나누는 중이었는데 완전 즐거워보였던 규동형과 남진형.

정말 술이 술술 들어갈 수 밖에 없는 분위기.

우리 모임의 숨은 멤버 형수님~ 항상 물심양면으로 챙겨주시는 그 정성에 감사드릴 뿐.

나이들고 남진형과 형수님처럼 늙어가면 좋겠다 싶다.

 

언제 만나도 즐겁기만하고 또 헤어지면 아쉬움이 커져 또 보고 싶어지는 사람들.

올해도 잘 달려봅시다~ 화이팅 JPNT.

태선이형 방장 20주년 기념식까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