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북신시장에 장보러 갔다가 들러본 카페 로맨티코.

청록색 외벽이 인상적이어서 내부가 궁금했는데 어찌된 일인지 갈때마다 쉬는 날이었다 ㅎ

평소에도 장사가 잘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가 들렀던 날은

해모로에 거주하는 분들의 사랑방인듯 많은 여성분들이 자리를 꽉 채우고 있었다. 

인테리어는 특이하진 않지만 매우 깔끔하다.

카페 내부에 들어가면 좀 답답하다는 느낌이 드는데

앉아있다보니 천장이 너무 낮아서 그런 것 같았다.

큰 기대하지 않고 시킨 음료는 둘다 괜찮았다.

비어캔 글라스에 담백하게 담겨나온

지나치게 달지 않은 밀크쉐이크와

아스테로 카페에서 먹었던 것 보다 괜찮았던 딸기라떼.

시장에 갈 일이 있으면 가끔 들리게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