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도 지역이라서 그런지 수능 끝나고도 가을 정취가 남아있었습니다만.....

 

 

 

 

 

 

 

갑작스레 입원을 좀 하고 나왔더니 어느새 겨울이네요.....

 

몸 관리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며 퇴원했습니다.

 

 

 

 

 

 

생애 최초로 아이폰을 샀습니다. 아이폰 6+로요~

 

사실 아이폰이 커져서 나오지 않았다면 안샀을겁니다만.... 커지니 매력적이더라구요.

 

아이패드는 미니 사이즈가 나왔을 때 처음샀고 아이폰은 5인치 크기가 나오니 처음 사게되는군요.

 

아.... 생애 최초로 스타벅스 다이어리도 샀습니다 ㅋㅋㅋ

 

 

 

 

퇴원하고 나오니

 

몇년전 졸업시켰던 덕후 제자가 일본여행 선물이라며

 

에반겔리온 마지막권 한정판을 사왔더군요.

 

페이트 스테이나이트를 보고 생활기록부에 독서기록으로 남겨 달라던 녀석인데

 

어느새 졸업해서 사람이 되어 있군요 ㅋ

 

왠지 모르게 감개무량합니다.

 

잘키운 덕후 하나 열 서울대 안부럽군요.

 

 

 

 

 

 

 

에반겔리온 한정판에 들어있는 뮤직클립 CD의 내지입니다.

 

요시유키 사다모토의 그림을 정말 좋아했었기에

 

참 맘에 드네요.

 

곽군이 유시유키 사다모토의 화보집 알파를 보여주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그게 벌써 20년전 일입니다 ㅋㅋㅋ

 

 

 

 

 

눈빛 출판사에서는 눈빛 사진가선이 발매되었습니다.

 

100명의 사진가를 소개하는 것을 목표롤 제작된다던데

 

저도 이런 책 한번 내고 싶네요 ㅋ

 

좋은 사진들, 좋은 글 참 잘보았습니다.

 

사진에 관심있는 분들은 많이 구매해서 사진가분들 좀 살려주세요 ㅠ_ㅠ

 

 

 

 

 

제가 속해있는 다큐멘터리 사진가 집단인 온빛 다큐멘터리에서

 

기관지인 포토노트를 출간하였습니다.

 

각종 사진 잡지에도 소개되고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혹시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주세요~

 

구입 방법을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병원 있느라 포스팅 못했던 걸 한꺼번에 쓸어담다 보니

 

많이 난잡한 내용이 되어 버렸습니다~

 

건강 빨리 회복해서 포스팅 열심히 할게요~

 

다락방도 버리지 말아주세요 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