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컴퓨터가 말썽입니다.

by coinlover 2007. 7. 29.

컴퓨터가 말썽이네요.

날도 더운데....

cpu온도가 너무 올라갑니다.

70-80이 기본이고

110넘어서 다운되는 경우도 자주 있네요.

듀얼코어2 콘로 e6400은 발열이 적은 편이라고 들었는데

문제가 뭔지(역시 작년에 김용이에게 컴퓨터 조립을 맡겼던게.....)

아무래도 쿨러를 잘만 제품으로 바꾸던지 수를 써봐야겠습니다.

(지금 예상되는 이유는 쿨러 아니면 메인보든데...

메인보드 결함이라면 심각하네요 ㅠ_ㅠ)

지금은 작년까지 쓰던 옛컴퓨터를 꺼내서 쓰고 있어요.

좀 버벅거리긴 하지만 그리 불편은 없네요.

다만 일이 한가지 생기면 다른걸 못하는 내 성격이...

저 컴퓨터를 빨리 고쳐야할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