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ght Review

내셔널지오그래픽 여권지갑

by coinlover 2012. 7. 10.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만든 여권지갑입니다.

 

아프리카 컬렉션의 디자인이네요.

 

개인적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시리즈 중

 

아프리카 컬렉션을 제일 좋아하는지라

 

여권지갑을 선택하는데도 별 망설임이 없었습니다.

 

이번 달 말에 캄보디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지라

 

여권지갑이 필요하기도 했고 결혼기념일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구입했지요.

 

인터넷 최저가는 2만 5천원 정도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포장 상자는 이렇습니다.

 

 

케이스를 열면 비닐로 또 한겹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MADE IN CHINA가 유난히 눈에 띠네요~

 

 

 컨버스 소재에 기름을 좀 먹인 듯한 느낌이 참 맘에 듭니다.

 

 천연재료로 만들어졌다고 포장박스에 쓰여져 있더라구요.

 

 

 

 뒷면에는 아프리카 에디션 씰이 붙어 있습니다.

 

 

내부는 방수소재로 되어 있고 신분증을 넣을 수 있는 홀더 두곳과 지폐를 넣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동전 등을 넣을 수 있는 지퍼가 있네요.

 

 

 

여권을 집어넣는데 좀 애를 먹었습니다. 사이즈가 딱 맞아서 좀 빡빡하네요.

 

 

 

 

결혼기념일 기념으로 두개 구입했습니다.

 

와이프가 예쁘다고 좋아해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가격이 좀 비싼게 흠이지만 실용성은 충분한 것 같습니다.

 

혹시 여권지갑을 구입해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거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