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모타산악회 - 선비탐방로를 걷다.

by coinlover 2012. 7. 5.

 

 

산행에 참여한 교직원분들~ 단체 사진인데 다 찍지는 못했네요 ㅋ

 

제가 디자인한 모타산악회 로고가 두드러집니다 ㅋㅋㅋ

 

인성부장님과 인성기획님 ㅋ 형님 동생하며 참 사이가 좋습니다 ㅋ

 

 

 

 

인성부장님과 행정실 최한나, 정해경 주사님 ㅋ 한컷만 찍어도 잘 나왔지요?

 

 

 

인성부장님 기준에서 보는 젊은이들 단체사진 ㅋㅋ 맨 왼쪽은 학교에서 공익근무하고 있는 진고후배입니다.

 

 

여선생님들 단체 사진

 

 

계곡이 말라 붙어 별로 찍을게 없는 와중에 남겨본 스냅샷 ㅋ 촌식이 사진이랑 비슷하군 그래 ㅋ

 

 

개망초 - 선생님들말로는 우리 생태계를 다 망쳐놓고 있는 꽃이라고 하던데.....

 

 

 

 

가뭄이 워낙 심해서 계곡마저 말라가고 있었습니다. 빨리 비가 와야 할텐데요....

 

 

 

 

 

 

시험기간을 맞이하여 교사등산동아리 모타산악회에서

 

함양 선비탐방로를 걸으러 다녀왔습니다.

 

가뭄이 너무 심해서 계곡에도 물이 별로 없었다는게 흠이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항상 즐거운 일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