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오롱바오 - 다른 곳의 그것처럼 육즙이 넘쳐나진 않았지만 이 집에서 제일 맛있었던 메뉴 

 

 

 

 

쇼마이 - 다들 이게 맛있다는데 나는 고만 고만했다. 

 

 

 

트러플 차슈 바오 - 정체성이 뭔지 알 수 없었던 딤섬. 트러플 향이 나는지도 못느끼겠고 그냥 찐빵에 고기 좀 들어가 있었던 평범한 만두. 

 

 

 

라구 도삭 짜장면 - 유니짜장같이 잘게 다진 고기. 일반 짜장 생각하고 먹으면 실망할 듯. 도삭면의 식감이 재밌긴 하지만 굳이 먹을 필요는 없을 메뉴. 

 

 

 

 

 

 

맑은 우육탕면 - 제일 괜찮았던 메뉴. 국물은 깔끔하고 시원했고 면의 식감도 나쁘지 않았다. 고기는 생각보다 부드럽지 않았지만. 

 

 

 

새우 돼지고기 완자 뽀짜이판(솥밥) - 후기가 극과 극으로 갈리던데 나는 나름 괜찮게 먹었다. 나오자마자 비비지 않으면 누룽지가 너무 많이 만들어져서 식감이 떨어진다는 얘기를 들어 진짜 열심히 비볐지만..... 먹고 나서 생각해보니 차라리 누룽지가 완전히 만들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부드러운 밥 부분을 먼저 먹고 누룽지를 따로 먹는 게 나을 것 같다. 밥이랑 누룽지가 섞이니 식감이 너무 거칠어서(이 사이에 끼고 난리임 ㅋ)간이 약해서 소스를 따로 첨가해 먹는 편이 좋다. 

 

 

더현대에서 난리 났었다는 맛집 호우섬. 센텀에 생겼다기에 가봤는데 맛은 소소했다. 굳이 찾아가서 먹을만한 맛집은 아니고. 딤섬은 같은 백화점 내에 있는 딤딤섬 쪽이 나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