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ICT 장학요원양성과정 연수 - 진주 국제 대학교

by coinlover 2007. 1. 8.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제 대학교에서 수업 받는 일이 다 생기네요.
이번 방학에는 연수를 꼭 들어야지 하고 맘 먹고 있었는데
천주홍 샘 덕분으로 ICT 연수를 듣게 되었습니다.(고마워요 선생님 ㅠㅅㅠ)
오늘, 내일은 포토샾
모레는 플래쉬인데 과정 자체는 참 쉽네요.
쉬엄쉬엄 즐기면서 하고 있습니다.

차가 있어서 참 편하다는 생각을 한 오늘이네요.
국제대까지 가려면 이 추운날 버스 기다리랴 뭐하랴
힘들었을텐데 20분도 안걸려서 휭 날라온데다가
점심시간에 혼자서 책읽을 공간도 있고...
여러모로 지니1호의 고마움을 느낀 하룹니다.
(물론 할부값, 기름값, 자동차세, 기타 등등의 소모비를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리지만....)

ICT 활용 수업에 대한 연수를 들으면서 생각한건데
요즘은 교육을 너무 경제 논리로만 생각하는 것 같아 안타깝기만 합니다.
다양한 ICT 컨텐츠들이 쏟아져 나오는 것도
실제로는 아이들을 위해서라기 보다는
부의 창출을 위해서라는 측면이 크니까요.
이렇게 돈만을 바라는 환경에서 교육이 제대로 될 리가 있겠냐
하는 생각을 한 시간입니다.

참!!
어느새 10000명이나 들러주셨네요.
어느순간부터 방문자 수가 하루 200명이 넘더니만...
감사해요.
가끔씩 덧글까지 남겨주시면 좋겠지만
과한 욕심은 부리지 않겠습니다.
ㅋㅋㅋ
만히트 자축입니다. 예전 그림이지만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