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우사진상 1차 합격을 하고

2차에서 붙든 떨어지든 킹크랩을 먹으러 가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뭐 어쨌든 용쓴다고 수고한 나에게 보상을 해줘야하니까요.

통영에서 먹을수도 있었지만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삼천포대교 앞에 있는 동남수산이 괜찮다고 해서

오랜만에 대교 야경도 찍을겸해서 다녀왔습니다.   

 

 

 

1층에서 킹크랩이나 대게를 구입하고 2층에 올라가면 상차림 비용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오늘의 킹크랩 시가는 1Kg 65000원.

사실 싼지 비싸지도 잘 몰라요 ㅋㅋㅋ 그냥 그러려니 하고 먹습니다.

수족관 관리하시는 분께서 이정도면 적당할 것 같다고 골라주신 녀석입니다.

 

밖으로 건져내서 포토타임....

14만원짜리 귀하신 몸입니다.

뒤집어져 있던걸 사진찍으라고 포토제닉하게 세워주시더군요.

 

 

 

삼천포대교가 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아 대게를 기다리며

기본찬을 흡입합니다.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이 없습니다 ㅡ_ㅡ;;;;

(구성은 문어숙회, 계란찜, 미역국, 콘치즈, 피클, 김치, 삶은 메추리알 정도입니다.)

상차림 비용은 1인 3천원.

대게 볶음밥 2000원.

주말에는 안하고 평일만 하는 라면은 3000원입니다.

 

 

그러다보니 나온 킹크랩.

조촐해보이지만 양이 상당합니다.

 

 

 

다리살이 매우 실하네요.

근데 사실 대게랑 킹크랩의 차이를 전혀 못느끼겠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그냥 대게가 나은 것 같기도 하구요.

 

 

회심의 집게발.

맨날 정신없이 먹기만해서 몰랐는데

킹크랩은 왼쪽집게와 오른쪽 집게 크기가 다르더군요.

사실 집게발은 퍽퍽하기만 하고 별 맛은 없습니다 ㅋ

 

 

게찜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내장 ㅋ

 

 

곧 이렇게 볶아져서 나왔습니다.

짜지 않고 담백해서 좋았네요.

 

 

먹는데 돈은 많이 썼지만

몸 고생, 마음 고생 많이한 것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하며.

잘 먹었으니 힘내서 또 다시 달려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