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홀릭하고 있는 스타벅스 클래식 스콘과 딸기크림프라퓨치노.

 

제가 다이어트 관계로 많이 먹지 않는지라

 

음료 한잔과 스콘 한개면 진진이를 포함한 세가족이 다 먹습니다 ㅋㅋㅋㅋㅋ

 

 

 

 

 

 

 

 

 

 

 

 

 

 

 

돼지량 보존의 법칙이라고 아시나요.

 

한집안의 돼지수는 일정하게 유지된다는 이론인데요.

 

우리 집에서 제가 살을 빼고 나니 진진이가 돼지가 되어가네요 ㅋㅋㅋㅋㅋ

 

햄버거 한개를 다먹고 딸기크림프라퓨치노도 자기가 다 먹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