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이페어 한정으로 발매된 아이언맨 마크7 서브제로 버전입니다.

 

서브제로란 영하를 뜻하죠.

 

즉 얼어버린 것처럼 순백의 모습을 보이는 마크7을 말하는 듯합니다.

 

핫토이 아이언맨을 하나쯤 구매하고 싶다는건 평소의 바람이었으나

 

비싼 가격에 엄두를 못내고 있었는데

 

이 서브제로 버전은 제품이 공개되자 마자 한눈에 반해버려서 

 

할부로 지르고 말았습니다 ㅜ_ㅜ

 

빨강과 금색의 강렬한 아이언맨도 좋지만

 

저는 이렇게 미완성 느낌의 녀석들을 참 좋아하는지라....

 

(가끔 도색 다된 녀석들을 구해놓고는

 

서페이서 뿌려서 이런 느낌으로 전시하곤 합니다.)

 

최초로 구입해본 핫토이 아이언맨은 역시나 멋지네요 ㅜ_ㅜ

 

돈만 많으면 전 모델을 컬렉션하고 싶지만

 

현실은 시궁창입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