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볼을 아시나요?

 

체육시간 마다 애들이 야구를 하고 있길래 그런가 보다 했는데

 

어라? 투수가 없네요.

 

알고보니 골프처럼 공을 세워놓고 치는 변형 야구더라구요.

 

이걸 T볼이라고 부른다고 ㅋㅋ

 

애들이 환장을 합니다 ㅋ 이거 하고 싶어서 ㅋㅋㅋㅋ

 

예전에는 아나공(아나 공있다.)수업이라고 해서

 

체육 선생님들은 축구공 하나 던져주면 된다고 편한 직업이라 말하곤 했는데

 

요즘은 참 다양한 체육활동을 지도하시는 걸 보니 이것도 아무나 할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금계륵으로 연사를 좀 날려봤는데 초점 추적을 잘하네요^^ 역시 플래그쉽 렌즈 답습니다^^

 

이런 사진을 수동 렌즈로 찍던 선배님들이 참 대단하다 싶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