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미밴드 펄스를 구매해서

 

이게 꽤나 편하고 운동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미밴드2에 관심을 두고 있었는데

 

그때쯤 미밴드2 대란이 발생했습니다.

 

국내에는 물량이 부족해서 정가 29000원 제품을 거의 5만원에 판매하고 있더군요.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렇게 바가지 쓰고 사는건 자존심이 허락하질 않아서

 

또 내 사랑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29000원의 가격으로 3주만에 배송을 받았네요.

 

점점 알리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미밴드1과 별 다를것 없는 포장입니다. 방식이 완전히 똑같네요.

 

 

 

 

 

 

내부 제품만 바꼈지 패키지는 그대로 재활용해다고 그래도 믿을 듯 합니다 ㅋ

 

 

 

 

 

 

 

 

 

 

구성품도 미밴드1이랑 완전 똑같습니다. 본체, 실리콘 밴드, 충전기, 보증서. 단촐하네요 ㅋㅋ

 

 

 

 

 

 

 

 

 

 

 

 

 

 

 

 

미밴드 본체입니다. 미밴드 펄스 모델부터 맥박 측정이 가능해졌으니 가장 큰 차이는 액정 화면의 도입이겠네요.

 

모양이 1에 비해 훨씬 세련되어 보입니다. 터치 버튼은 금속재질로 만들어져 있는데 꽤 고급집니다 ㅋ

 

 

 

 

 

 

 

 

 

 

 

본체 후면에는 맥박 측정을 위한 센서가 달려있습니다.

 

 

 

 

 

 

 

 

 

 

 

 

 

 

 

 

실리콘 밴드가 1과 호환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비교해보니 비슷한듯 하면서 다르더군요.

 

밴드락 부분의 금속 재질도 1에 비해 좀 더 세련되게 다듬어졌습니다.

 

 

 

 

 

 

 

 

 

 

 

 

 

 

실리콘밴드에 본체를 체결한 모습입니다.

 

역시 미밴드1에 비해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ㅋ

 

애정이 막 샘솟습니다.

 

29000원짜리 전자기기가 왜 이리 맘에 드는건지 ㅋ

 

이제 다시 미밴드2와 함께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