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7/11/0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11.04 강추하는 통영 죽림 맛집 - 돼지바

강추하는 통영 죽림 맛집 - 돼지바

Posted by coinlover Day by day : 2017.11.04 22:29

 

 

 

 

 

 

 

 

집 근처에 있는 콩나물국밥집에서 저녁 먹고 들어가다 발견하고

 

요즘 유행하는 일본 가정식 음식점 같은 분위기에 끌려서

 

관심을 갖게 된 돼지바.

 

결국 이틀 뒤에 들러보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음식 맛있고, 인테리어 예쁘고, 심지어 친절하기 까지 합니다.

 

돼지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들러봐야할 맛집이 아닌가 싶네요.  

 

 

 

 

 

 

 

 

 

 

 

 

 

 

마침 손님이 없는 시간대에 들러서 그런 것인지

 

아님 불경기 때문에 손님이 없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그 순간 있었던 손님이 우리 밖에 없었기에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셨습니다.

 

손님 몰리는 시간대가 아니면 원래 직접 구워주신다더군요.

 

삼겹살 9000원, 목살 9000원, 껍데기 6000원인데

 

저희는 껍데기에는 별 관심이 없어서 목살 2인분, 삼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접시에 나온걸 보니 양이 좀 적은 것 같아 실망했는데

 

구워서 잘라주시는 거 보니 딱 정당한 정도였습니다.

 

고기도 좋은데다 잘 구워주시니

 

정말 왠만한 제주 근고기 전문점들 저리가라 하는 맛이었습니다.

 

게다가 함께 나온 갈치젓은 일반적인 멜젓과 다르게 비린 맛이 하나도 없어

 

싹싹 긁어서 먹고 나왔네요.

 

 

 

 

 

 

 

그리고 이 집의 하이라이트였던 된장찌개.

 

정말 최고였습니다.

 

말로 표현하기 힘든 맛.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으니 정말 좋더군요.

 

공기밥 하나 시켜서 비벼 먹었는데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이 집에 가시면 꼭 된장을 드시길....

 

 

 

 

 

 

 

 

 

 

 

 

 

 

식당 이름이 돼지바라서

 

후식으로 진짜 돼지바를 줍니다 ㅋㅋㅋㅋ

 

센스가 짱이예요 ㅋㅋㅋㅋ

 

저랑 와이프는 배가 불러서 못먹고

 

진진이만 두개 먹고 왔네요.

 

 

포스팅하다 보니 다시 가고 싶어지는 집입니다.

 

내일 다시 들러서 점심 특선 백반에 도전에 봐야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