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travagance hobby/GUNPLA

건담 엑시아, 건담 아스트레아

건담 아스트레아는 더블오 외전에 등장하는 주역 기체입니다. 건담 엑시아의 프로토 타입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왼쪽이 엑시아, 오른쪽이 아스트레아입니다. 엑시아는 MG고 아스트레아는 무등급이니 디테일 면에서는 비교가 안되네요.



어제 오늘 별 할 일이 없어서 그냥저냥 만들어봤습니다.

어렸을 때 아카데미사에서 나온 건담들을 가질 수 있는 날은 한정되어 있었습니다.

설날이나 추석, 소풍이나 운동회 때 정도였죠.

그때 1/144 스케일의 뉴건담과 사자비, 야크트 도가, 리가즈이에 열광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외에도 기억나는게 드벤울프라던가 건담 마크투, 더블제타, S건담, 백인대장이라는 이름으로 팔렸던 백식 등등

그리고 드라고너 시리즈도 참 많이 만들었던 녀석들이었어요.

프라모델 하나 사면 세상을 다 가진 듯 기뻤던 어린 시절이 그립네요.

이젠 이런 걸 사도 기쁜 나이는 훨씬 지나버렸잖아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