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진이 몸이 안좋아서 주말 내내 집에서 쉬려고 했는데

 

갑갑해 하는 것 같아 가까운 봉평동에 다녀왔습니다.

 

벚꽃의 절정을 보여주더군요.

 

지난 주 꽃들이 축제 때는 비가 와서 별로였다더니

 

정작 제대로 된 꽃놀이는 오늘이었네요^^

 

 

 

 

 

 

 

 

 

 

벚꽃을 바라보며 통영의 맛집 중 하나라는 봉평동 용화찜에서 아구찜을 먹어보는게 평소의 바람 중 하나였는데

 

오늘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그런데.... 맵기 조절을 말씀 안드려서 거의 못먹었네요.

 

제가 고양이 혀인지라 매운것과 뜨거운 것에 약하거든요.

 

용화찜은 제게는 너무 매웠습니다 ㅜ_ㅜ

 

와이프가 선전하긴 했지만 그래도 제일 작은 찜을 반이나 남기고 왔네요.

 

역시나 찜은 남해의 섬마을해물칼국수 집의 그것이....

 

이집의 아구찜은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꽃비가 아름답게 내리던 날입니다.

 

바닥에 떨어진 꽃잎 마저도 너무 아름다웠지만

 

이젠 정말 이 봄에 안녕을 고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