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겨울이라 해가 많이 짧아졌네요.

얼마전까지는 야자 시작 전에해 지는 해를 바라볼 수 있었는데

이제는 마지막 시간이 마치기 전에 창문 너머로 스러져가는 햇살을 맞이하게 됩니다.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함께 머금고 있는 이무렵의 햇살은

교실 분위기를 평소와 다르게 만들어줍니다.

아이들이 이렇게 예쁘고 차분해보일수가 없네요^^

물론 그건 다 순간의 햇살이 만들어내는 환상일 뿐ㅋ

그래도 이런 순간이 있기에 학교 생활 계속하는거겠죠.

저는 앞으로도 계속 이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이들도 이 아름다움을 함께 느낄 수 있게 도와주고 싶습니다.

 

 

2.

사진찍는 담임 밑에서 사진 풍월을 읊게된 아이들이

오늘 찍은 사진을 흑백으로 올릴지 HDR를 해서 올릴지

얘기를 하고 있더군요 ㅋㅋㅋㅋ

집에도 서당개, 학교에도 서당개 ㅋ

이러다가 전국민 사진가 시대를 열게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