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주고등학교 3학년 담임들 수업 현장 사진과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졸업앨범에 실리는 사진들이 너무 평범해서

 

3학년 담임들 사진은 제가 직접 작업해서 보내겠다고 했거든요.

 

수업 도중에 다른 사람이 들어간다는게 참 부담스러운 일임에도

 

거리낌없이 협조해주신 3학년 담임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1년동안 고생하셨습니다. 10일 남은 시간 동안 마지막으로 달려봅시다^^ 

 

 

 

 

 

3-1반 담임 김석진 - 접니다 ㅋㅋ 저는 찍어줄 사람이 없어서 인터벌 설정해놓고 제가 그냥 찍었습니다 ㅋ

 

 

 

 

3-2반 진윤호 선생님

 

 

 

 

3-3반 추규옥 선생님

 

 

 

 

3-4반 이재욱 선생님, 학년 부장 선생님이십니다.

 

 

 

 

3-5반 김경화 선생님

 

 

 

 

3-6반 양태석 선생님

 

 

 

 

3-7반 전점이 선생님

 

 

 

 

3-8반 안재홍 선생님

 

 

 

 

 

그리고 조명까지 설치해서 애써 찍은 단체사진입니다.

 

외장 조명 사놓은게 이럴 때 쓸모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그냥 딱딱하게 서서 찍은 사진보다 이런 자연스런 사진 한장쯤은 앨범에 실어보고 싶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