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8이 출시될 때까지 폰을 바꾸지 않겠다고 굳은(?) 결심을 했기에

 

지금 가지고 있는 아이폰 SE를 사랑하자고....

 

그래서 신년을 맞이해 케이스를 교체했습니다.

 

폰살때 끼워준 번들 케이스를 사용하다보니 이게 아이폰인지 아닌지 헷갈려서요 ㅋㅋㅋ

 

꽤 긴 시간 검색해보니 스워드 SE 프로에 대한 평이 좋아서

 

특가로 나온김에 하나 질렀버렸네요.

 

 

 

 

 

 

 

패키지입니다. 뭐 별다른 특징은 없어요 ㅋ

 

 

 

 

 

내부 구성품은 케이스 여분 나사와 간이 드라이버, 매너모드 변환 버튼입니다.

 

 

 

 

 

 

 

 

 

 

 

 

다른 색으로 살까하다가 폰이랑 같은 로즈골드로 골랐는데

 

장착해보니 일체감이 정말 쩌네요 ㅋ

 

케이스 안씌운 폰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입니다.

 

유격 전혀없고 그립감도 매우 좋습니다.

 

 

 

 

 

 

 

 

알루미늄 소재의 범퍼케이스가 가지는 문제가 무선 수신부분인데

 

스워드 SE 프로는 케이스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뚫어놔서 그런 부분으로 부터 자유롭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와이파이 수신은 빵빵하게 잘되더군요.  

 

 

 

 

무엇보다 맘에 드는게 매너모드 변환 버튼입니다.

 

아이폰 SE는 진동모드 바꾸는게 좀 귀찮았는데 살짝만 눌러도

 

변경이 가능해져서 정말 편하네요.

 

그리고 마감이 정말 훌륭합니다.

 

아이폰 SE나 5계열 핸드폰 쓰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