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실 다녀온지는 한참 됐는데 체험단 활동으로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습니다 ㅋㅋㅋ

 

해운대 포장마차에서 랍스터 먹고 왔어요.

 

다이어트 중이라도 먹고 사는건 실하게 챙기고 있죠? ㅋ

 

몇년 전에 한번 왔었는데 그 맛을 잊지 못해 다시 찾아왔네요.

 

특히 마지막에 나오는 랍스터 라면이 정말 맛있는지라 ㅋㅋㅋ

 

 

 

 

 

 

 

 

 

 

 

 

전에 갔던 집은 기억이 전혀 안나서 그냥 수족관의 랍스터가 가장 커보이는 집으로 들어갔어요.

 

 

 

 

 

 

 

 

 

 

저희말고도 이미 한팀이 랍스터 코스에 소주 한잔 걸치고 계시더라구요 ㅋ

 

 

 

 

 

 

 

 

 

 

에피타이저용 야채스틱들과 과일

 

 

 

 

 

산낙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

 

 

 

 

 

 

 

해삼과 개불, 저는 개불은 안먹는지라 ㅋㅋ

 

해삼은 정말 신선하더군요.

 

 

 

 

 

 

 

 

랍스터 꼬리회.....

 

회가 달다는 말이 뭔지 알고 싶다면 먹어봐야합니다 ㅋ

 

진짜 달아요. 너무 맛있습니다.

 

다먹고 나면 저 꼬리 껍질을 라면에 넣어주는데

 

껍질에 붙어있던 약간의 살이 익으면서 그게 또 끝내주는 맛을 ㅋㅋ

 

 

 

 

 

 

 

 

돌멍게입니다. 남해에 근무할 때 지겹게 먹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돌멍게 껍데기에 소주 따라 마셔본 분들은 다 댓글다세요 ㅋㅋㅋ

 

 

 

 

 

 

 

 

 

뿔소라와 전복입니다. 제가 또 소라는 별로 안좋아해서 ㅋㅋ

 

 

 

 

 

 

메인인 랍스터찜입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당황스러울 정도.

 

맛은 설명할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버터같은거 안바르고 찌기만해도 맛있는게 참 신기하네요 ㅋ

 

 

 

 

 

 

 

 

그리고 마지막 랍스터라면....

 

이게 진짭니다. 이게 ㅋ

 

정말 먹어보면 쓰러집니다.

 

원나잇푸드트립에 나온 오세득 셰프가

 

제주도에서 해물라면 먹는거 보고 너무 부러웠는데

 

이거 먹으면서 싹 사라졌어요.

 

정말 강추합니다. 라면 국물이 으아.......

 

근데 다이어트 때문에 한 젓가락 밖에 못먹었다는건 함정 ㅜ_ㅜ

 

어쨌든 정말 최고입니다.

 

가격이 좀 비싸긴 한데(13만원) 한번쯤 즐겨보실 것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