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때문에 멀리했던 사보텐.

 

내가 너무 애정하는 사보텐.

 

거제에 가면 반드시 들렀던 사보텐에

 

부산 다녀오면서 오랜만에 들렀다.

 

마음같아선 제주흑돼지돈카츠를 먹고 싶었지만

 

그냥 와규동 정식으로.

 

와이프는 진진이 먹이려고 어묵우동정식.

 

어묵우동정식에 사이드로 나온 돈카츠를 한입 먹는 순간

 

세상의 모든 근심이 사라졌다.

 

뭐 물론 와규동도, 우동도, 돈카츠도 양껏 먹지는 못했지만

 

모처럼 영혼의 허기까지 차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 사보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