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빌워를 보고 실망했다던 와이프가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예뻐보인다고 구입한 마블 어벤저스 손목시계,

 

아이언맨 버젼과 캡틴 아메리카 버젼이 있는데

 

후자를 선택했습니다.

 

(원래 아이언맨 버젼은 제가, 캡틴아메리카는 와이프가 하기로 했는데

 

연휴 전날 외박했다고 안사주네요 ㅠ_ㅠ)

 

 

 

 

박스가 참 고급스러워 보입니다만

 

 

 

 

열어보면 시장 손목시계처럼 포장되어 있습니다 ㅋ

 

제품 보호가 확실해서 좋네요.

 

 

 

 

 

 

포장을 벗기면 보호 랩핑이 꼼꼼하게 되어 있는 제품을 만납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본 것 보다 색감이 좀 연하지만 퀄리티는 매우 좋습니다.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 모양은 이곳 저곳 써먹을 곳이 많아 좋네요.

 

예전엔 꼴통 국수주의 캐릭터인 줄 알았던 캡틴 아메리카가

 

국가주의를 벗어나 진정한 자유를 추구하는 캐릭터로 발전해가면서 지지를 얻고 있는 모습이 참 신기합니다.

 

저도 성조기를 참 안좋아했는데 이런 시계를 다 사게되네요 ㅋㅋ

 

 

 

 

 

 

 

 

시계 후면과 속목 줄에도 마블로고가 깔끔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용두 부분에는 어벤져서 마크가 똭~

 

알흠답습니다.

 

 

 

 

 

 

 

 

 

 

 

 

 

인터넷 할인 쿠폰까지 동원해서 5만원 정도에 구입했는데

 

기대했던거 보다 퀄리티가 더 괜찮아서 만족중 입니다.

 

 

 

요즘은 마블덕이나 스타워즈 덕 정도는 그냥 문화거니 하고 받아주는

 

분위기라 참 좋습니다.

 

예전에는 이런 시계 차고 다니면 이상한 눈으로 봤는데 말이죠.

 

 

 

 

 

와이프가 착용한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시계가 크지 않고 가벼워서

 

여성들이 차고 다니기에도 무리가 없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