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ght Review

아이폰6플러스 우드케이스

coinlover 2015. 2. 24. 23:12


컴퓨터 HDD가 맛이가는 바람에 


찍어놓은 사진을 열어보지도 


포스팅을 하지도 못했습니다~


다행이 와이프님께서 SSD를 하사해주신 덕분에


더욱 쾌적하게 사진 보정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ㅋ



백업해놓은 사진을 다시 꺼내기도 그래서 


오늘 찍은 아이폰 우드케이스 사진을 올려봅니다~


그동안 참 많은 아이폰 케이스를 사용했는데요. 


뭔가 하나씩 부족한 점이 있어서 만족을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사용하게 된 게 이 우드케이스였는데 


생각보다 참 맘에 드네요~


일단 케이스의 촉감이 너무 좋습니다~


나무라서 조금 따듯한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유격이 전혀 없어 딱 맞아 떨어지는데다가 


홈이 들어가야 할 부분도 제대로 맞춰져 있어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건 와이파이 수신 강도가 떨어지지 않는다는 거였습니다. 


그동안 메탈 범퍼 케이스류를 많이 사용했었는데 


이 제품으로 바꾸고 나서야 그동안 수신 강도가 많이 떨어진 채로 사용했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ㅡ_ㅡ;;;


뒷면 디자인은 애플로고만 있는 심플한 것으로 하고 싶었는데 


이게 제가 산게 아니라 선물 받은거라 선택의 여지가 없었네요. 


아무래도 이걸 보낸 사람은 제 아이덴티티가 


카메라에 있다고 본 모양입니다 ㅋㅋ


어쨌든 핸드폰 보호, 와이파이 수신강도,


질감이나 멋을 모두 고려해봐도 


이만한 선택은 없을 것 같네요. 


아마 당분간은 핸드폰 케이스 바꿀 일이 없을 듯 하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