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10

(3)
2016 서울시교육청 주관 전국연합학력평가 - 3월 모의고사 서울시교육청 주관 전국연합학력평가가 있던 날. 2, 3학년들이야 이제 모의고사라고 긴장감 생길만한 짬밥이 아니고 1학년들은 처음보는 수능형 시험문제가 낯설고 힘들었으리라 생각된다. 그동안은 거의 3학년만 담당했었기에 학교코드부터 마킹하는 법까지 일일이 가르쳐야 한다는게 낯설기만 했지만 이런 과정을 거쳐 한국의 수험생이 되어가는거겠지. 병원에 가야해서 가채점 결과는 보지 못하고 왔지만 우리반 성적이 그리 좋지 않을거라는 사실은 잠시 감독 들어갔을때 이미 알아채고 말았다 ㅜ_ㅜ 내일 아침에 받아볼 성적이 참으로 기대되는구만.
게리츠 접착식 소프트버튼 XA SBA6 레드 게리츠에서 나온 접착식 소프트버튼 XASBA6 레드입니다. 사실 DSLR사용할때는 소프트버튼의 효용성을 별로 느끼지 못했는데 미러리스 카메라를 주력으로 사용하면서는 꼭 필요하게 되어버렸습니다. 사실 이 제품을 사용하다가 모종의 사건으로 한번 잃어버렸었는데 있을때랑 없을때 셔터 릴리즈감 차이가 너무 나서 재구매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특히 소니 A7r2의 경우는 (개인적으로) 셔터 릴리즈감이 별로라. 이 작은게 2만원이 넘는 가격입니다. 가격대 성능비는 정말 꽝입니다만 왠지모르게 사람의 마음을 끄는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니콘 DF를 사용할때도 이거랑 같은 디자인의 나사식 소프트버튼을 사용했었는데 니콘 정품보다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소니 A7r 시리즈의 아쉬운 점은 나사식 소프트버튼을 체결할 수 없다..
고성중앙고등학교 신입생의 흔한 모델 포스 흔한 고등학교 신입생의 모델 포스. 오늘 사진 찍고 깜짝 놀랐네. 어린 애가 왜이리 분위기가 철철 흘러 넘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