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에 샀던 이후이 유니콘 흉상이 너무 괜찮았기에(조립과정은 빼고)

 

시난주 흉상도 너무 갖고 싶었는데 와이프님하께서 질러주셨습니다.

 

조립감이 많이 개선됐다고 하던데 확실히 유니콘보다는 나은 수준입니다.

 

부품들이 거대해서 끼워 넣는게 좀 힘들어서 그렇지 조립하기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매뉴얼을 잘 읽고 조립하세요 ㅜ_ㅜ 한번 잘못 끼우면 부품 분해하기 정말 힘듭니다. 지옥이예요.)

 

유니콘 흉상도 거대했지만 이 제품에 비하면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백팩의 슬러스터 부분까지 더해지니 크기가 정말 압도적이네요.

 

와이프가 크기에 놀라서 사준걸 후회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냥 MG나 PG 수준의 크기로 생각했겠지요.)

 

전시할 곳이 좀 애매하지만 엄청난 크기로 인한 존재감 하나는 정말 대단합니다.

 

 

 

 

 

 

 

 

 

 

 

 

 

 

 

 

RG 시난주와의 크기 비교. 왠만한 MG급 크기를 자랑하는 RG 시난주인데

 

이후이 흉상앞에 서있으니 정말 귀여워보입니다.

 

 

 

 

 

 

 

 

 

 

 

 

 

 

전면도 멋지지만 슬러스터 부분에 불들어오는게 압권이네요.

 

 

 

 

 

 

무도색파인지라 가조립만 하는데

 

붉은 외장이 유광소재라 광빨이 정말 끝내줍니다.

 

 

 

 

 

 

 

 

 

 

 

 

유니콘 흉상 버스트와 투샷. 두개 함께 세우니 너무 거대해서 시난주 날개부분은 담을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