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주에 새로 생긴 맛집 야끼도리 아오이를 소개합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인테리어부터 음식, 사장님, 요리하시는 분들까지 전부 일본 일본한 느낌입니다. 


일식 닭꼬지 집이니 당연한거겠지만 이 집은 정말 뭔가 본격적인 일본 느낌이예요. 


무엇보다 음식이 정말 너무 맛있어서 감동 ㅜ_ㅜ 


탈진주급 맛입니다. 


닭꼬지가 이렇게 맛있을수도 있구나 싶었습니다. 


진주 살때 자주가던 중앙집 바로 앞에 생겨서 찾아가기도 쉬웠네요. 


진주 사시는 분들, 진주 가실분들 꼭 가보시길 권합니다. 


어제 먹었는데 또 가고 싶어지네요 ㅜ_ㅜ 


(참고로 이 집과 아무 관련없습니다 ㅋㅋㅋ 제 돈 다주고 먹고왔어요. 블로그에 올린다는 말도 안했구요.) 

































내부 인테리어와 소품들입니다. 


단아한 일본 가정식 음식점 같은 느낌입니다. 


과도하게 힘주지 않으면서도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썼다는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이런 분위기를 너무 좋아라 합니다. 사진으로 찍지 못했지만 화장실도 예뻐요 ㅋㅋㅋㅋ 












이 집에서 제일 잘나간다는 메뉴인 일식라면입니다. 


일반적인 라면과 달리 국물맛이 엄청나게 담백하고 개운합니다. 닭곰탕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반숙 계란도 감동적인 퀄리티고 맵지 않아서 아들도 잘먹더군요. 












역시 잘나가는 메뉴 중 하나인 닭꼬지 덮밥입니다. 


꽈리고추와 닭꼬지와 메추리알과 갈아놓은 무의 조합이 환상적입니다.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멸치 볶음마저 맛있었어요 ㅋ








혹시 양이 모자랄까봐 시킨 닭꼬지 단품 2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덮밥 위에 올려져 나오는 꼬지보다 단품으로 시키는게 더 맛있는 것 같더군요. 


다음에 오면 꼬지 세트와 레몬사와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 집이 더 좋은 이유는 채광이 좋아서 사진이 정말 잘나옵니다 ㅋㅋㅋ


보조조명도 필요없이 그냥 찍으면 화보네요 ㅋ


SNS 먹방시대에 딱 맞는 인테리어와 음식을 갖춘 컨템포러러 맛집입니다^^



저는 진주가면 반드시 들리게 될 듯 해요. 


여러분도 한번 가보시길. 



여기서 강수경 동지랑 꼬지 멋으면서 사케 한잔 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