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하시는 분은 다들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시겠지만

 

집에 카메라 가방이 너무 많아서 처치 곤란이었습니다.

 

한계에 부딛혔다 싶어 있는 가방을 좀 정리해야겠다고 생각한 순간

 

그럼 어떤 가방을 새로 사서 대체를 할까 하는 고민이 ㅋㅋㅋㅋ

 

고민을 거듭하다보니

 

대안으로 등장한게 픽디자인의 에브리데이 백팩이었습니다.

 

수납공간, 디자인, 마감 전부 맘에 들었으나 40만원이 넘는 가격이 발목을 잡더군요.

 

픽디자인 공홈에서 한참을 구경하다 나왔다 들어갔다 나왔다 하고 있으니

 

안되보였는지 와이프님하께서 사주셨습니다 ㅜ_ㅜ

 

마지막까지 고민했던건 20L이나 30L이냐 였는데

 

결국 저는 30L을 택했습니다.

 

15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해야했는데

 

20L는 공식스펙에 14인치까지 가능하다고 되어 있어서...

 

후기를 읽어보니 30L이 너무 크다는 말씀이 많았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신장이 180cm을 넘는 제게는

 

딱 맞는 사이즈여서 대단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주문한 색은 밝은 회색이었는데

 

차콜색이 왔더군요 ㅋ

 

근데 이 색깔이 더 맘에 들어 그냥 쓰려구요.

 

옆에서 보면 약간 거북이 등껍질같은 느낌이기도 합니다.

 

 

 

 

 

 

 

 

아래부분은 오염이 덜되는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상단부 시건장치는 4단계로 내용물 수납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싼 가방인 만큼 구석구석 마감이 매우 꼼꼼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웠네요.

 

 

 

 

 

 

 

 

 

 

 

 

 

 

 

 

이 가방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수납 시스템입니다. 양쪽을 모두 개폐할 수 있으며

 

파티션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렌즈 수납이 매우 편합니다.

 

가방을 벗지 않고 렌즈를 꺼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네요.

 

 

 

 

 

 

 

측면 개폐부 안감에는 메모리 카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숨겨져 있습니다.

 

 

 

 

 

 

 

 

파우치에 넣은 15인치 그램이 아주 여유롭게 들어가는 노트북 수납 공간도 상당히 맘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