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재오픈한 당촌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여름에 가보고 반했던 곳인데 내부 공사 때문에 한동안 문을 닫고 있었나봅니다.

 

재오픈을 한지 몇달됐는데 이제야 가보게 되었네요.

 

전에 없던 바지락 파스타가 생겨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녁에만 되는 메뉴라고 해서

 

바지락밥과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디저트로 퐁당쇼콜라를 먹고 왔습니다.

 

바지락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네요.

 

이 집 시그니쳐 메뉴라고 하더니만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약간의 훈제향이 나는 듯한 바지락과 장에 비벼먹는 밥의 조화가 참 좋았습니다.

 

토마토 소스 함박스테이크는 말할 것도 없이 좋았구요.

 

퐁당 쇼콜라는 진진이가 다 먹어버려서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ㅋㅋㅋ

 

이제는 유명해져서 점심때 가니 자리가 꽉 차있더라구요.

 

오래 오래 성업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