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선 직전 화제가 되었던

 

타임지 아시아판 표지.

 

주문자가 폭주해서 몇만권을 더 찍었다고 하던데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짐작할 수 있는 척도인 듯 하다.

 

샤이 문빠인 나도 타임지 득템 행렬에 동참 ㅋㅋㅋ

 

수학여행을 마치고 돌아와보니 떡하니 도착해있었다.

 

수학여행 첫날 대통령 당선으로 그 모든 피로를 풀어주시고

 

수학여행 내내 그 훈훈한 청와대 생활의 시작으로 눈을 즐겁게 해준 문대통령님 고마워요~

 

앞으로 콘크리트 문빠가 될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