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y by day

종업식

coinlover 2017. 2. 11. 00:17

 

 

 

 

 

2016년 3월 8일

 

 

 

 

 

 

 

 

 

 

 

 

 

 

2017년 2월 6일

 

 

일년 사이에 너희는 얼마나 변했을까?

 

얼마나 성장했을까?

 

나는 일년간 너희를 찍으면서

 

그 변화를 매순간 느껴왔는데

 

너희 스스로는 그것을 얼마나

 

체감하고 있는지 모르겠구나.

 

 

너희와 함께한 모든 순간이 좋았다.

 

말을 안들어서 화가 나면 화가 나는대로

 

말을 잘들어서 기쁘면 기쁜대로

 

성적이 오르면 올라서 좋았고

 

성적이 안나오면 다음에는 잘나오겠지 하는 기대로.

 

너희의 인간적인 성장을 바라보는 것이 무엇보다 좋았다.

 

함께 해줘서 고맙다.

 

다음 담임과 함께 더욱 크게 성장하길.

 

 

 

 

 

 

 

 

 

 

 

 

 

 

하지만

 

 

 

 

 

 

 

 

 

 

 

 

 

 

 

 

 

 

 

남자애들은 백날 키워봐야 예쁜 여선생님이 최고고

 

여자애들은 백날 키워봐야 자기 남친이 최고지 ㅋ

 

마지막 날을 보내며 다시 느끼는 절대적 진리.

 

 

1년 동안 수고하셨네.

 

(솔직히 수고는 내가 했지 ㅜ_ㅜ)

 

새학기에는 제발 고등학생답게.

 

 

 

 

 

 

구시모, 김민정, 김용진, 김원준, 김태의, 김하늘,

 

김해랑, 김현오, 김현호, 박서린, 박진우, 서정민,

 

양선화, 이민서, 이성경, 이효빈, 이희정, 이재광,

 

이재민, 이진주, 이창훈, 임재민, 전민경, 천유민,

 

최수림, 최주영, 최형우, 하다현, 팽지원, 임용대,

 

장선혜, 성연서,

 

그리고 끝까지 함께하지는 못한

 

유지음.

 

 

 

모두를 기억하며.

 

 

 

 

손나리 선생님반 됐다며 해맑게 웃던 너희들 잊지 않을게 ㅋㅋㅋㅋ

 

나 기억력 무진장 좋음.

 

절대 잊지를 않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