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주혁신도시 롯데몰에 있는 후쿠오카 함바그에 다녀왔습니다.

 

식신로드라던가 원나잇푸드트립 같은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적이 있는 후쿠오카식 함바그에 대한 환상이 커질대로 커져서

 

과연 진주에 생긴 후쿠오카 함바그가 그 기대를 채워줄 수 있을 것인가 하는

 

우려를 했지만 가서 맛을 봤더니 이거 좋네요 ㅋㅋ

 

진주에서 파는게 이정도인데

 

진짜 후쿠오카에 가서 먹으면 우는건 아닌지.

 

아직 안가보신 분들은 달리세요.

 

맛있네요 정말 ㅋ

 

 

 

 

 

 

 

이게 오리지널 함바그 입니다.

 

가격도 만원을 넘지 않아 큰 부담이 없네요.

 

(물론 양이 좀 적습니다만 다이어트 중이니 그게 더 좋네요)

 

 

 

 

 

 

 

 

 

 

 

 

 

 

 

 

 

 

 

 

 

 

달궈진 돌에 고기를 펴셔 구워먹는 방식입니다. 이게 참 재밌어요.

 

직접 구워 먹으니 맛도 있구요.

 

옆에 있는 흡기구로 연기가 쉴새없이 빠져들어갑니다 ㅋ

 

돌이 식으면 직원이 금방와서 갈아주더군요.

 

 

 

 

 

 

 

 

 

 

 

구워먹기 귀찮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완성된 함바그도 팔고 있습니다.

 

치즈 에그 함바그인데 이것도 꽤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이쪽이 좀 더 비싸구요.

 

 

 

 

 

 

애플레몬에이드도 한잔 시켰는데 크기가 ㅎㄷㄷㄷ 하네요 ㅋㅋㅋ

 

 

 

모처럼 만족스런 식사를 하고왔습니다.

 

후쿠오카 함바그 정말 괜찮네요.

 

직원들이 좀 무뚝뚝한 느낌인거

 

대기 시간이 꽤 길다는 거 빼고

 

맛으로는 합격점입니다.

 

진주에 이런 다양한 식당들이 생긴다는건 참 즐거운 일인 것 같아요.

 

저는 또 먹은 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해 운동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