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다이어트에 집중하느라

 

먹고 싶은걸 제대로 못먹고 사는데요.

 

그러다보니 예전에 갔었던 맛집들이 머릿 속을 어지럽히네요 ㅋㅋ

 

음식 중에 제가 특히 좋아하는게 돈가스인데

 

그동안 제가 가봤던 돈가스점 중에 역대급으로 분류되는 곳이 돈친칸입니다.

 

신주쿠에 있는 이 집은 정말 우연히 들렀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다음 일본여행때도 챙겨서 가게되었던 곳입니다.

 

먹는 순간 아... 이건 내 인생의 돈가스가 되겠구나 싶었어요.

 

한국에서는 전혀 느끼지 못했던 두툼한 돼지고기 살의 씹히는 맛과 육즙,

 

고기를 대체 어떻게 익혀낸건지 신기하기만 하더군요.

 

게다가 기본 찬으로 함께나오는 돈지루가 정말 예술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혀 거부감 없이 딱 맛있다는 느낌으로 다가올거라 확신합니다.

 

자리가 좀 좁아서 합석을 해야 한다는게 흠이었지만

 

맛 하나만으로는 결점을 찾을 수 없었던 맛집.

 

혹시 도쿄에 갈 일이 생기시면 반드시 찾아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