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소중하게 생각해왔던 사람들과의 단절.

 

너무나 힘들 것이라 생각했던 그 일이 생각보다 힘들지 않음에 놀라며

 

나는 정말 단정한 평화로움을 맛보고 있다.

 

사람 속에서 살아간다는 것의 의미를 잘못 알고 있었던 지난 날.

 

사람들 속에서만 나의 의미를 찾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던 것은 모두 모자랐던 나의 착각.

 

결국 내게 가장 소중한 것은 나였고

 

나를 가장 잘알고 위로할 수 있는 것도 나였다.

 

나를 정확히 바라보는 것. 그것만이 지금의 내게 중요한 것.

 

 

지금의 단절은 결국 한단계를 뛰어넘기 위한 숨고르기.

 

나는 또 하나의 나를 넘어 저 너머에 있는 지평으로 달려갈 것이다.